용평 스키장 후기. 그린피아 콘도. 애완견. 강습비용 개인강습추천. 한우마을 . 주말인파

2023. 2. 15. 00:12사모님 취향

728x90

용평 스키장에 2박3일 하고 왔습니다.
2023년 2월 11일에 체크아웃 하고 곧장 쓰는 후기라 아주 따끈따끈한 후기가 될 겁니다.
(그리고 내일은 40분 떨어져있는 하이원 스키장으로 갑니다. 거기서 비교 후기 쓸게요~)

목요일에 가서 금요일, 토요일 이틀 풀로 스키 탔어요.

콘도 후기, 애완견 데리고 갈 수 있는지 여부, 식당 두군데 후기, 그리고 주말 인파에 대한 정보를 드립니다.
그리고 아주 좋은 강사분도 소개시켜드려요.


용평 스키리조트 엄청 큽니다. 그린피아 콘도에서 머물렀구요, 34평인지 38평인지, 아마 38평인거 같은데, 방 두개 있고 아주 넓고 좋았습니다.

그린피아 콘도, 타워힐, 베르데힐, 드래곤밸리호텔

그린 슬로프가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서 그린피아.
그린피아 뒤로는 베르데힐 있는데 베르데 verde 도 녹색이라는 뜻이에요.
이거 이름 지은 사람 똑똑한 것 같아요.

두번째 방에는 요와 이불 깔고 자고요. 바로 옆에 샤워 딸린 화장실. 샴푸와 바디린스 겸용은 제공되는데, 린스는 없어요. 또 페이셜 등은 따로 챙겨오셔야 하고요. 수건은 넉넉히 구비되어 있었어요.
안방입니다. 욕조 화장실이 딸려있고 아주 쾌적하고 좋았어요.

첫날 저녁은 고기를 먹으러 갑니다. 밖에서 본 그린피아 콘도.

드래곤밸리호텔까지 걸어가는 길.목요일 저녁엔 이렇게 한산했는데... 토요일은 인파로 장난이 아니었답니다.금요일 밤부터 사람들 몰려요. 강사분이 그러는데, 원래 금요일 저녁부터 사람들 몰리지만 이번주말은 특히 사람들 너무 많다고.

날씨가 따뜻했던 주말이라 더 몰렸어요. 오늘 토요일 최고기온이 6도까지 올라갔구요. 금요일은 5도가 최고기온이었어요.

여튼 이렇게 눈밭을 지나 걸어갔어요.

드래곤밸리 호텔 로비입니다.
이곳이, 함께 온 친구네를 만나, 우리집 강아지를 맡기고 온 곳입니다.

애완견 허용여뷰

그린피아 콘도는 애완견 출입이 허용 안돼요.
근데, 우리 친구가 머물고 있는 숙소는 애완견이 출입가능하고 숙소 안으로 데리고 갈 수 있는 곳입니다.
그래서 우리가 부탁했어요.

용평 리조트 내에서도 숙소마다 애완견이 허용되는 곳이 있고 안되는 곳이 있으니 미리 알아보셔야 해요!

용평 한우마을입니다.

드래곤밸리 호텔 로비 건너편에 위치해있어요.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장사 정말 잘 돼요. 미어터집니다. 목요일 밤이 이런데 사람 많은 주말엔 어느정도일지 상상이 안될 정도네요.

고기맛은 기가 막혔습니다. 대관령 목장의 소를 공수해오는 모양입니다. 이렇게 맛있는 소고기는 참 오랜만입니다.
마블링이 참 아름다웠어요.

맛있는 한우고기로 배채우고 숙소로 돌아가는 길. 아름답네요.



다음날 아침.
밤새 눈이 왔어요. 포근한 눈이에요.


더샬레 The Chalet 에서의 조식부페

드래곤밸리 호텔 안으로 들어가면 나오는 모나베이커리와 더샬레.
조식부페가 가격이 별로 비싸지 않아요! 인당 2만원 정도.

스키장에 와서 돈 흘리고 갈 마음의 작정을 하고 온 사람들인데...
우리를 위한 배려 같아요! 아주 저렴하면서 맛난 조식부페!

특히 황태미역국이 인기였어요. 강원도 특산물이라고 하며 아이들 먹였어요.

스키 렌탈비 & 리프트권

https://www.yongpyong.co.kr/kor/skiNboard/utilizationFee/rentCharge.do

용평리조트:리프트&렌탈요금

22/23시즌 의류렌탈 (단위 : 원) 의류렌탈요금 정보 표 권 종 이용 시간 의류 렌탈 한벌(자켓+바지) 반벌 4일권 - 80,000 45,000 3일권 - 65,000 40,000 2일권 - 50,000 35,000 올데이(Ⅰ) 09:00~22:00 37,000 26,000 올데

www.yongpyong.co.kr


목요일 Day I 강습

첫날은 우리 막내만 스키 강습을 받았어요. 두시간에 17만원. 역시 스키강습은 비싸군요. 거기에 한사람 추가할 때마다 5만원씩 추가래요.
용평 리조트를 통해 받은 개인강습이에요.

강습 받고 나니 아이가 턴까지 가능합니다.
만족도 : 매우 만족

2시간 끝나고 우리가 좀 늦게 데리러 갔는데, 그때도 계속 가르쳐주고 있었대요. 그 선생님 이름은 구본O 세요.
본우님.

금요일 Day II 강습


권종욱 강사님은 스키 경력 50년 이신 분으로 오스트리아 국립스키학교 자격증도 있으신 분이세요.
이 분과는 우연하게 용평 리조트에 와서 만났는데, 바로 강아지를 산책시키던 저희를 보시고 말을 거셨던 거세요.

그게 인연이 되어 우리 가족을 그룹 강습을 해주셨는데, 가격이 너무 착했어요.
우리 모든 가족이 용평스키리조트를 통해서 강습받았다면 족히 30만원 이상이 들었을거에요. 그것의 반 수준에서 해주셨어요.

그런데 아무래도 인원수가 많다보니, 한시간을 더 추가하는 것을 추천하셨어요. 한시간 더하는데 5만원.

이렇게 개인강사를 만나 강습 받으니 가족이 모두 함께 스키탈 수도 있고,
무엇보다 턴 하는 것을 확실히 배우고 넘어갈 수 있었어요.

저는 이날 몸이 안 좋아 스키를 쉬었는데, 어디서 애들을 기다리나 고민이 많았거든요.
너무 사람들이 많아 카페는 자리가 없었어요 .
강아지를 데리고 드래곤밸리 푸드코트 안으로 들어갈 수도 없고...
밖에서 벤치에 앉아 기다리는 수밖에 없었는데, 강사님 덕분에 묵고 계신 베르데힐 숙소에 멤버하우스로 가서 편하게 기다릴 수 있었어요.
베르데힐은 멤버만 출입이 가능한 곳이에요.
우리 가족과 만나기 너무 좋은 장소였답니다. 리프트 타고 가는 것도 바로 밑에서 보이구요~

이분의 연락처는 010-3787-0330

전화해서 울산 사모님 블로그 통해서 알게 되었다고 해주세요~ 잘해주실거에요.
이분은 용평 뿐만 아니라 다른 리조트도 다 다니시니까, 전화해서 미리 예약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이상 울산 사모님이었습니다.